참여접수 : 마감 2024 접수마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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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세부 일정표- 날짜 운영시간 내용 06.24.(월) 12:00~ 13:00 여름방학계획설명회개최 -장소 : 하이브리드 강의실 -내용 :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하고 9월까지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 되는지 설명을 한 이후에 계획서 작성 특강 후 계획서 제출(참여한 학생에게 플래너 증정) -특강에 참여 못하는 학생은 개별로 계획서 제출 06.25.(화)~ 08.30.(금) - 2. 방학기간 : 학과별 담당컨설턴트가 2주에 한번 계획 진행에 관련한 상담을 진행(유선, 방문상담 병행) 09.02.(월)~ 09.06(금) - 3. 개강 후 : -기간 : 09.02.(월)~09.06.(금) -내용 : 여름방학계획결과에 대한 결과보고서 제출(이메일 제출) 09.11.(수) - 4. 우수 결과보고서 심사 및 경진대회 본선진출자 선정 09.13.(금) - 5. 본선 서류 접수 대상 : 결과보고서 제출자 중 우수자 10명 제출방법 : 이메일 접수(ucc02.hu@halla.ac.kr) 서류 : 여름방학계획결과PPT(자유양식) 6. 본선진출자발표: 09.13.(금) 09.19.(목) 14:00~ 16:00 7. 본선 및 시상 : -날짜 : 24.09.19(목) / 15:00~17:00(*향후 일정 변경될 수 있음) -장소 : C304 -상금내용 : 최우수상(300,000원*1인), 우수상(200,000원*2인), 장려상(100,000원*3인) -수상자 외 소정의 상품 증정 |